안녕하세요? 그동안 글을 열심 올린 하프타임 선발대입니다. 글도 올리면서 애드센스도 신청을 했었는데요 애드센스와 작별할 시간이 온 것 같네요. 더 이상 애스센스를 받기 위해 노력하지 않으려고요. 그저 제가 쓰고자 하는 글을 제가 원하는 형식대로 올리려 합니다.
1. 월급쟁이를 은퇴하고 싶은 모든 분들을 위해
삶의 고단한 행군 가운데 월급봉투에서 헤어나고 싶었던 모든 분들, 20대 부터요. 아님 월급봉투와 작별하신 60대, 70대, 그 이후분들에게 이르기까지 제가 진정한 은퇴를 위해서 글을 올려드릴게요. 그저 위로의 글이 아니라요. 작별만 하는 것이 아니라요. 진정한 대책이요.
2. 경제적 자유를 열망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경제적 자유를 열망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멋진 글을 올려드릴께요. 그저 열망 원하는 소원이 아니라 그 열망이 이루어지도록 도와드릴게요.
많은 분들이 소원하시잖아요. 그래서 어떻게 하면 그것을 이룰 수 있을찌 도전하시고요. 저도 많이 노력하였고, 많이 찾아보았고, 그것이 쉽지 않아서 좌절도 많이 해 보고 다시 일어나기를 수없이 해보기도 하였지요. 간절함이 있으면 결국 미래가 자신의 것이 된다고 그런 말이 있잖아요. 그런데 그것은 맞는 말이더라고요. 여러분도 그런 극한 간절함이 있으시다면 반드시 경제적 자유가 여러분의 것이 될 것입니다.
3. 모두의 건강과 경제를 위해
저의 어릴적 꿈은 사회사업가였어요. 살면서 어렵고 힘든 상황에 부딪히게 되기도 했고요. 여러 우여곡절을 거쳐서 장밋빛 희망이 나의 정원에 심기게 되었어요. 그저 바라만 보아도 기쁜 그런 미래가 이제 나의 텃밭이 되었고요. 가꾸고 가꾸면서 생각을 하게 됩니다. 나눔을 하면서 살아야겠구나. 그래서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었고요. 시간이 지나면서 더욱 그 마음이 굳어지게 되었네요.
저의 마음은 그렇지만 그런 제 마음을 다 보여드릴 수도 없고, 그렇다고 저를 신뢰하여 제 말을 믿어주기도 쉽지 않을테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의 진심을 알아봐 주실 분도 계시리라 믿고, 언젠가 입을 열 것이네요.
저로 인해서 인생이 편안해지고 행복해진다면 더없는 기쁨이지요. 월급쟁이에서 은퇴하고, 경제적 자유를 누리는 그날을 위해!